![]() |
[FM투데이 오승억 기자] 영국 현지에서 BBC 탑기어 오리지널 제작팀과 공동 촬영을 했고, 스위스 알프스 산맥을 배경으로 한 자동차의 대결을 통해 한층 흥미로워진 탑기어코리아 시즌4가 돌아온다.
오는 28일 국내 최고 자동차 버라이어티쇼 XTM <탑기어 코리아 시즌4>(이하 탑기코4)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즌엔 어떤 기상천외한 도전들이 전파될지 자동차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으로 총 10화가 방송된다.
이번 시즌에는 탑기어 코리아가 탑기어 시리즈의 본 고장인 영국에 상륙해, BBC의 탑기어 UK 제작진과 공동으로 특별한 미션을 촬영했으며, BBC 제작진이 한국 제작진의 전문성과 열정에 놀랐다며 제작진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예고 영상에 등장한 ‘윙수트 비행’도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윙수트 비행 촬영을 위해 스위스 알프스에서 로케도 진행했다고 전하고 있다.
특히 첫 회에서는 에스톤마틴과 멕라렌도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다.
류시원의 MC 합류도 관심을 끄는 점으로 또 한 명의 MC인 데니안의 합류도 기대를 모으게 한다. 기존 MC인 김진표와 함께 2인의 합류 MC는 전문성에서도 강화한 시즌이 될 것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탑기어 코리아 시즌4>는 오는 28일(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fmtoday.co.kr / fmtoday.ko@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