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효리 5집 활동 마무리는, 20’s Choice에서
  •  

    [FM투데이 오승억 기자] 섹시퀸 이효리의 5집 활동 마무리가 Mnet <20’s Choice> 있을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금일(1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유일 20대 여름 페스티벌 Mnet <20’s Choice>에서 이효리는 마지막 무대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물론 예능 프로그램은 출연할 것이라고 전한 바 있어, 이번 무대는 5집 마무리의 의미가 있는 것.

     

    이효리는 <20’s Choice> 무대에서 자신의 5집 화제곡인 타이틀곡 ‘배드걸(Bad Girls)’을 선보인다. 특히 이 무대에는 <SNL코리아>에서 유쾌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안영미와 김슬기가 함께 올라 특별한 ‘배드걸 퍼포먼스’를 꾸밀 예정이어 더한 기대감을 주고 있다.

     

    안영미는 이효리의 5집 앨범 수록곡 ‘미쳐’ 피처링에, 김슬기는 타이틀곡 ‘배드걸’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환상 호흡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이효리는 5월 정규 5집 앨범을 발표, 타이틀 곡 ‘배드걸’로 주목을 받으며 저력을 뽐냈다. 이번 <20’s Choice>에도 이효리는 20’s 스타일, 20’s 온라인 뮤직, ‘20’s 보이스’ 등 3개 부문의 후보로 오르며 명실상부 20대가 가장 열광하는 스타 중 한 명임을 증명해 냈다.

     

    Mnet은 금일 오후 7시부터 밤 10시까지 <20’s Choice> 본 행사를 생방송한다. <20’s Choice>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동시 생중계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fmtoday.co.kr / fmtoday.ko@gmail.com]

  • 글쓴날 : [13-07-18 17:11]
    • 온라인 뉴스팀 기자[news@fmtoday.co.kr]
    • 다른기사보기 온라인 뉴스팀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