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투데이 오승억 기자] CJ E&M 대표 영화채널 채널 CGV와 OCN이 세계적인 방송 영상 디자인 시상식인 <2013 프로맥스 BDA 아시아 어워즈>에서 세계 유수의 채널을 제치고 감각적인 영상미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5일(목)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13 프로맥스 BDA 아시아 어워즈>에서 채널 CGV는 채널의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한 계절별 소개 영상으로 ‘베스트 홀리데이/시즈널 프로모’(BEST HOLIDAY/SEASONAL PROMO) 부문 금상을, OCN은 드라마 ‘신의퀴즈3’ 예고 영상으로 ‘베스트 드라마 캠페인’(BEST DRAMA CAMPAIGN)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2013 프로맥스 BDA 아시아 어워즈>는 미디어 업계의 프로모션 기획 및 디자인 분야 전문가들을 위해 설립된 세계 최대 규모의 방송 홍보 마케팅 협회이며, 방송 디자인 부분에서 전문적이고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꼽힌다.
채널CGV는 영화 속 명장면을 활용해 완성도 높은 채널 소개 영상을 선보이며 계절감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아 금상을 거머쥐었고, OCN은 드라마 ‘신의퀴즈3’ 콘셉트를 개성 있게 표현하며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아 은상을 수상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fmtoday.co.kr / fmtoday.ko@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