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투데이 오승억 기자]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의 MC 장윤주가 섹시한 보디수트를 입고 남자모델들에 둘러싸여 명불허전 포스를 분출했다.
온스타일은 2014년 <도전수퍼모델코리아> 시즌 사상 최초로 남자 모델이 합류한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를 제작, 방송한다. 이에 MC를 맡은 장윤주가 남자 모델들에 둘러싸여 촬영한 포스터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사진에서 장윤주는 보디수트를 연상케 하는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상의를 탈의한 남자 모델들 사이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윤주는 모델 17년차 대선배답게 명불허전 포스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 아찔한 시선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는 최근 김원중, 김우빈, 안재현 등 남자 모델 출신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며 이들에 대한 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 최고 모델 등용문으로 손꼽히는 ‘도수코’에 남자 모델들의 경쟁을 더하기로 결정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지난 2월 17일부터 본격 캐스팅콜이 시작됐고, 3월 19일까지 접수를 받아 수 차례의 오디션 과정을 거쳐 5월부터 본격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로 선발된 단 한 명의 모델에게는 우승 상금 1억원과 시크릿 특전이 주어질 계획이다.
방송은 오는 7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fmtoday.co.kr / fmtoday.ko@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