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투데이 남정남 기자] 소니코리아는 배우 송혜교가 함께 하는 여성 맞춤형 미러리스 카메라 A5000의 TV 광고를 17일부터 시작한다.
초소형 초경량의 여성 맞춤형 미러리스 카메라 A5000의 광고 캠페인은 180도 회전이 가능한 셀카 LCD로 자신을 촬영하는 배우 송혜교의 모습을 통해 본인의 모습을 가장 선명하고 아름답게 남기고 싶은 여성들의 바람을 실현한 A5000의 특징을 명확히 살렸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DSLR과 동등한 수준의 화질 및 아웃포커싱, 셀카, 자동 소프트 스킨 기능 등으로 자신을 아름답게 남길 수 있는 A5000의 장점을 강조하고 싶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여성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고 실현시켜주는 여성 특화 미러리스 카메라 A5000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A5000은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 50% 이상을 확보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소니가 여성 사용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지난해 가장 많이 판매한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3N의 후속 모델이다.
A5000은 셀카 촬영이 가능한 180도 회전 플립 LCD와 한 손으로 조작 가능한 줌레버, 소프트 스킨 기능, 자동 프레이밍 기능 등 셀카 촬영에 특화된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2,010만 화소의 이미지 센서와 비온즈 엑스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무게는 210g으로 초경량의 바디를 실현했다. 또한 NFC 기능을 통해 스마트 기기와의 공유를 쉽게 한 것도 특징이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예뻐지는 카메라 A5000 TV 광고 스크랩 이벤트’를 3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누구라도 참여 가능하며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에서 TV광고 감상 후,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 SNS 등에 스크랩한 주소와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A5000(1명), 2등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5(3명), 3등 소니 4GB SD 메모리카드(3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 알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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