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M투데이 오승억 기자] 오는 4월 20일 내한공연을 앞둔 일본 그룹 퍼퓸이 깜짝 한국어 인사말 영상을 공개했다.
아뮤즈코리아 측은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Perfume FES!! 2014 from Perfume’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퍼퓸은 능숙한 한국어로 “안녕하세요~ 카시유카입니다. 아짱입니다. 놋치입니다. 세 명 합쳐서 퍼퓸입니다!”라며 국내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퍼퓸은 인사 영상뿐 아니라 곧 있을 공연 소개도 이어갔다. 또 맥시멈 더 호르몬에 대한 친절한 소개도 놓치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이번 ‘Perfume FES!! 2014’는 전 세계적으로 활약하고 있는 퍼퓸과 일본의 유명 아티스트들의 합동 공연으로 투어의 형식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퍼퓸은 매회 새로운 아티스트와 무대를 꾸미게 된다.
비록 국내에서 생소한 형식의 공연이지만 서로 다른 장르의 톱 아티스트들이 어우러진 무대는 이들의 라이브와 이색적인 콜라보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를 주고 있다.
지난 15, 17일 도쿄 NHK홀에서 진행된 공연에서 약 7,000명의 관객을 열광시키며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은 퍼퓸은, 맥시멈 더 호르몬과 함께 내한공연을 펼친다.
내한공연은 오는 4월 20일 서울 광진구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fmtoday.co.kr / fmtoday.ko@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