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M투데이 남정남 기자] 소니코리아가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체형 방수 워크맨 ‘NWZ-W273S’의 프리미엄 컬러 모델 2종을 출시한다.
소니 NWZ-W273S는 IP58 등급의 방수 성능으로 수영을 하면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일체형 워크맨이다. 29g의 무게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격한 운동을 해도 착용감에서 좋은 것이 특징. 스포츠 워크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W273S는 매트한 질감에 골드 컬러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프리미엄 블랙과 프리미엄 레드 2종이다. 2종 컬러가 추가됨으로써 W273S는 기존 5종 컬러(블랙, 오렌지, 화이트, 핑크, 블루)에서 총 7종 컬러로 확대되었다.
W273S는 수심 2m에서 사용이 가능한 완벽 방수 성능으로 수영을 하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포츠 워크맨이다.
13.5mm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풍부한 저음과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풍부한 베이스와 인이어 형태로 착용감에 안정을 줬으며 소음 차단기능 또한 우수하다.
재핀(Zappin) 기능을 통해 원하는 곡을 탐색할 수 있으며, 하이라이트만을 재생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곡을 탐색할 수 있다. 또한 3분 충전으로 60분 음악 재생이 가능한 퀵차지 기능과 1시간 30분 완충 시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을 지원하는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가격은 99,000원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fmtoday.co.kr / fmtoday.ko@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