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투데이 남정남 기자] 소니코리아가 향수병 콘셉트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셀카 촬영에 특화된 신개념 여성 맞춤형 콤팩트 카메라 ‘KW11’을 26일 공개했다.
KW11은 향수병과 보석을 모티브로 하여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아름다운 디자인과 180도 회전 가능한 21mm F2.0의 초광각 밝은 렌즈, LED 조명, 다양한 뷰티 효과 등 인물 및 셀카 촬영 특화 기능을 탑재해 여성들이 원하는 카메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KW11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향수병과 보석을 모티브로 한 부드러운 곡선 바디의 독특한 디자인이며,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향수병 뚜껑 모양을 연상시키는 투명 아크릴 소재의 렌즈 부분은 섬세한 커팅 기법으로 가공한 스와로브스키 보석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카메라를 들고 있는 모습까지 아름답게 표현하고 싶은 여성들의 바람을 실현했다.
21mm F2.0의 초광각 밝은 렌즈를 탑재했으며 실내에서도 넓은 화각으로 밝고 또렷하게 인물 사진을 담을 수 있다. 또한 인물 및 셀카 촬영 시 활용도가 극대화되는 180도 회전 렌즈 구조는 자유로운 앵글을 담을 수 있다.
여기에 화면을 가볍게 터치하여 촬영할 수 있는 플릭 터치 셔터, 역광이나 어두운 상황에서도 화사한 촬영을 돕는 LED 조명, 촬영 전후에 눈, 얼굴 크기, 피부톤 등을 자유롭게 보정할 수 있는 뷰티 효과, 표정과 포즈를 다양하게 바꿔가며 촬영하는 프레임 연속 촬영 등 인물 및 셀카 촬영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으로 여성 맞춤형 카메라의 모습을 갖췄다.
KW11은 1,920만 화소의 엑소모어 RS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실내 카페, 레스토랑 등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하고 섬세한 표현력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와이파이와 원터치 공유 기능이 탑재되어 NFC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와 한 번의 터치만으로 무선 연결이 가능해 고품질의 사진을 별도의 망 접속 없이도 간단하고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화이트, 핑크, 그린, 바이올렛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컬러로 출시한다. 11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KW11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정 수량으로 겔랑의 향수 및 바디로션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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