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M투데이 오승억 기자] tvN 절친 먹방 리얼리티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가 오는 8월 5일 밤 11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이하 ‘내 친구 식샤’) 제작진은 14일 윤두준, 양요섭, 서현진, 박희본, 김지훈, 김희정의 유럽 먹방여행 주요 방문지를 모은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파리의 에펠탑과 개선문, 몽마르트르 언덕으로부터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운 해변과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으로 이어지는 풍경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내 친구 식샤’는 지난 6월 인기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의 윤두준과 서현진이 친한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먹방여행을 담아낸 리얼리티 예능이다.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극적인 재미를 더해 차별화된 재미와 볼거리를 줘 시청자에게 호평을 얻은 드라마다.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시즌2는 과감히 월-화 드라마로 진출해 성공을 거둬 놀라움을 준 드라마이기도 하다.
평균 시청률 3%, 최고시청률 3.4%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를 잔뜩 긴장하게 한 케이블 드라마로 젊은 시청자가 많은 드라마다.
게다가 시즌2의 성공에 힘입어 한국드라마로는 최초로 스핀오프 예능으로 선을 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에서 최고의 ‘먹방씬’을 선보인 바 있는 윤두준과 서현진의 100% 리얼 먹방이 또 어떤 재미를 줄지 시청자의 기대감은 고조되고 있다. 티저영상 윤두준은 먹음직스러운 랍스타 통살을 발라내며 다시 한 번 식욕을 돋게 해 반응은 벌써 크다.
또 일렬로 걸으며 이탈리아 민요 ‘푸니쿨리 푸니쿨라’를 힘차게 부르는 등 세 남자가 보여주는 흥겨움도 있다.
<식샤를 합시다 2>의 연출을 맡은 바 있는 박준화 PD는 “촬영 내내 프로그램이라는 생각보다 친구들과 즐기는 여행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본편 드라마에는 윤두준과 서현진이 출연했으며, 그의 친구들로 함께한 양요섭과 박희본. 그리고 김지훈과 김희정이 합류해 다양한 재미를 줄 것으로 전망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fmtoday.co.kr / fmtoday.ko@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