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 보이스 레코더 2종 및 워크맨 B시리즈 신 컬러 출시
  •  

    [FM투데이 남정남 기자] 소니코리아가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비즈니스 및 각종 음향 녹음에 최적화된 보이스 레코더(ICD-SX1000, ICD-SX734)와 감각적인 컬러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워크맨 B 시리즈(NWZ-B172F)를 출시한다.

     

    출시되는 신제품은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 탑재로 외부의 잡음을 최소화하고 원음 그대로 녹음 가능한 프리미엄 레코더 ‘ICD-SX1000’, ‘ICD-SX734’ 등 보이스 레코더 2종과 뉴블루, 뉴핑크, 그린 등 감각적인 네온 컬러 라인이 추가된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B172F’다.

     

    2013년 봄 신제품인 보이스 레코더는 슬림한 디자인에 다방향(3 Direction) 고성능 마이크 탑재로 뛰어난 녹음 음질을 제공하는 전문가 라인 제품이며, 줌 마이크 및 스테레오 마이크가 탑재되어 자인이 원하는 마이크를 선택할 수 있게 하여 녹음 환경에 맞는 초고감도의 녹음 성능을 제공한다.

     

    미팅, 음성메모, 인터뷰 등 녹음 환경 선택도 제공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최적화된 레코딩을 지원한다.

     

    ICD-SX1000에는 ‘듀얼 AD 컨버터 기능’과 ‘S-Master’ 기능을 탑재했으며, 출시되는 2종 모두 고음질의 리니어 PCM 레코딩이 가능하다. 인텔리전트 노이즈 컷 기능으로 녹음된 파일 재생 시 주위의 잡음을 줄여 명료한 음질로 녹음된 소리를 청취할 수 있다.

     

    기본 내장 메모리 외에 메모리 카드 슬롯을 지원해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 메모리스틱 마이크로(M2) 등과 호환되어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용량 추가할 수 있다.

     

    또한, 감각적인 컬러와 초고속 USB 충전 기능으로 무장한 MP3 플레이어 워크맨 B 시리즈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다. 워크맨 ‘NWZ-B172F’는 USB를 통한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이 가능한 ‘퀵 차지’ 기능을 탑재했으며 70분 완충에 최대 1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ICD-SX1000’은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9만 9천원, ‘ICD-SX734’는 실버 컬러 1종으로 19만 9천원이다. 워크맨 ‘NWZ-B172F’는 5만 9천원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fmtoday.co.kr]

  • 글쓴날 : [13-02-27 14:23]
    • 온라인 뉴스팀 기자[news@fmtoday.co.kr]
    • 다른기사보기 온라인 뉴스팀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