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레스트.미’, 스토리 콘테스트 진행
  •  

    [FM투데이 오승억 기자] 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자사의 콘텐츠 큐레이션 ‘인터레스트.미’ (www.interest.me)에서, 이달 26일까지 ‘봄을 담은 풍경’을 주제로 스토리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인터레스트.미의 스토리 콘테스트는 카테고리 별 전문성 있는 큐레이터들을 발굴하고 흥미가 비슷한 이용자들끼리 관심사를 공유하며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달로 4회를 맞는다.

     

    지난 달에는 ‘인테리어’를 주제로 스토리 콘테스트를 진행, ‘싱글 룸 인테리어’, ‘예쁜 조명 인테리어’,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가구’, ‘달콤한 신혼 인테리어’ 등 다양한 큐레이션 작품들이 접수된 가운데 ‘그린 인테리어’를 주제로 한 ‘YIUYIY’가 우수 큐레이터로 선정된 바 있다.

     

    스토리 콘테스트에 참여하려면 본인의 인터레스트.미에 ‘봄을 담은 풍경’ 이라는 주제에 맞는 폴더를 만든 후, 주제와 다양한 스토리의 콘텐츠를 직접 업로드 하거나, ‘interesting!’ (스크랩)하면 된다. 6개 이상의 콘텐츠를 큐레이션 한 이후, 콘텐츠를 올린 인터레스트.미 폴더의 URL를 출품하면 콘테스트 참여가 완료된다.

     

    출품된 콘테스트 콘텐츠는 주제와의 연관성, 콘텐츠의 독창성 및 다양성 등을 고려한 인터레스트.미 전문 큐레이터들의 심사(70%)에, 인터레스트.미 유저들의 투표(30%)를 더해 최종 우승자를 선정한다.

     

    스토리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파워 큐레이터’ 1명에게는 상품으로 캐논 EOS 650D KIT가 증정될 예정이며, 메인 페이지에 소개되는 행운이 주어진다. 또한, 올 6월 진행 예정인 상반기 스토리 콘테스트 어워즈인 <당신의 선택, Best of Best 큐레이터>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우승을 놓친 9명의 관심 큐레이터에게는 5만원 권 CJ상품권을 증정한다.

     

    직접 스토리 콘테스트에 참여하지 않아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파워 큐레이터를 뽑기 위한 투표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만원 권 CJ상품권을 증정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fmtoday.co.kr / fmtoday.ko@gmail.com]

  • 글쓴날 : [13-03-07 17:49]
    • 온라인 뉴스팀 기자[news@fmtoday.co.kr]
    • 다른기사보기 온라인 뉴스팀 기자의 다른기사보기